가성비 좋은 하이트제로 BEST 순위

하이트제로 추천 순위

  • 1

    하이트진로 하이트 제로 0.00, 355ml, 24개

    15,980 3%
    15,500
  • 2

    하이트 제로 355ml 24캔 맥주맛음료 논알콜, 하이트제로 355 (또는 350) ml 48개

    52,000 14%
    44,500
  • 3

    하이트진로 제로 무알콜 맥주, 350ml, 24개

    15,980 3%
    15,500
  • 4

    하이트 제로 칼로리 화이트 무알콜 맥주 350ml 24개

    28,000 10%
    25,200
  • 5

    하이트진로 하이트제로 톡쏘는 무알콜 맥주맛 음료 350ml x 12캔 안전박스포장

    20,000 30%
    13,900
  • 6

    하이트진로 하이트 제로 0.00, 355ml, 24개

    18,000 11%
    15,900
  • 7

    리뉴얼 올제로 하이트제로 0.00 논알콜 0칼로리 슈가프리 화이트제로 맥주 하이트진로 GWCorp, 24캔

    36,000 38%
    22,070
  • 8

    하이트 제로 355ml 24캔 맥주맛음료 논알콜, 하이트제로 355 (또는 350) ml 24개

    27,000 9%
    24,500
  • 9

    무알콜맥주 알콜프리 임산부맥주 맥주맛음료 논알콜릭 6캔 12캔 24캔 하이트 칭따오 클라우드 카스 골라담기, 하이트제로 24캔

    22,000 21%
    17,300
  • 10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 무알콜 맥주 330ml x 24캔

    19,500 10%
    17,430
  • 11

    하이트 제로 355ml 24캔 맥주맛음료 논알콜, 하이트 제로 24캔

    30,000 15%
    25,500
  • 12

    화이트 제로 350ml 24캔 음료 살 안찌는 드링크 하이트 저 칼로리 0 논 비 알콜 와인 맥주

    40,000 32%
    27,000
  • 13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24캔+하이트 제로 맥주 24캔

    68,000 10%
    61,200
  • 14

    무알콜맥주 알콜프리 임산부맥주 맥주맛음료 논알콜릭 6캔 12캔 24캔 하이트 칭따오 클라우드 카스 골라담기, 클리어제로 24캔

    26,000 11%
    23,000
  • 15

    제로 맥주 화이트 48캔 350미리 드링크 비 논 알콜 음료 저 칼로리 살 안찌는 음료수 와인, 맥주 48캔 350미리

    80,000 38%
    49,000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하이트제로 관련 정보 모음

진로토닉워터·하이트제로0.0, 지난해 4분기 매출 43%·117%↑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 4분기 믹서 브랜드 ‘진로토닉워터’와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브랜드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 117% 성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로토닉워터와 하이트제로0.00의…

‘진로토닉워터’‘하이트제로0.00’ 매출 효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이사 조운호)는 지난해 4분기 믹서 브랜드 ‘진로토닉워터’와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브랜드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 117%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CU에서 김치·계란 사면 라면이 무료

득템 시리즈 할인 행사와 더불어 CU는 맥주 가격 인상 속 홈술족을 위해 이달 백양 BYC 비엔나라거를 5캔 1만원에 제공하고 칭따오, 카스제로, 하이트제로 논알콜맥주 3종도 4캔 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대량 구매…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 재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쿠팡을 통해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를 재출시했다. 이번에 다시 출시하는 기획세트는 ‘하이트제로0.00’ 24캔(350mL)과 하이트제로0.00…

[생활경제 이슈]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 재출시…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 재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오는 13일 쿠팡을 통해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유통오늘] 이마트, ‘자연주의’ 상품 다양화…하이트제로0.00, 3분기 매출 10…

하이트제로0.00, 3분기 매출 104% 성장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올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월 리뉴얼한 하이트제로0.00의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2021 식약처 국정감사서 오간 말(2) “‘카스 제로’와 ‘하이트 제로’ 맥주, 어떤…

이용호 의원은 8일 식약처 국감에서 맥주 제품 ‘카스 제로’와 ‘하이트 제로’를 들어보이며 “어떤 맥주가 비알콜이고, 무알코올이냐”면서, “비알코올은 엄밀히 말하면 저알코올인데 퍼센티지를 표시하거나 또 다른 방법으로…

‘무알콜·무설탕’ 올해도 제로열풍 이어진다

5일 주류ㆍ음료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의 ‘하이트제로0.00’의 경우 지난해 4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할 것이란 전망이다. 오비맥주의 ‘카스 0.0’은 2020년 출시 후 지난해 12월까지 온라인 누적 판매량…

무알콜 맥주 무서운 상승세..10년간 20배 성장

‘하이트제로 0.00’./하이트진로 제공. 무알콜 맥주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10년간 시장 규모가 20배 가량 커지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는 중이다. 시장조사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무알콜맥주…

“대세는 제로”…하이트진로, 제로칼로리 음료 3대장 ‘고성장’

블랙보리·진로토닉워터·하이트제로0.00 등이 음료 실적 견인 하이트진로음료는 ‘블랙보리·진로토닉워터·하이트제로0.00’ 세 가지 주력품목이 음료 부문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전 세계 트렌드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