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율이 높은 울산막걸리 추천 리스트 확인하세요

울산막걸리 추천 순위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울산막걸리 관련 정보 모음

    바다뷰 전철로, 1시간이면 가는 ‘옆 동네’ 울산 마실

    트레비어는 언양읍이라 동해선과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대중교통 여행은 운전 부담이 없기 때문에 수제 맥주와 막걸리를 좋아한다면 들를 만하다. 이곳에선 울산역이 가깝다. 부산역까지 20분 소요된다.

    [한반도의 허리 강원 백두대간 대탐사] ④ 설악산과 금강산이 만나는 곳 (울산…

    바람이 울산바위의 위용을 드러나게 했다. 금강산, 설악산의 바위가 드러나 절경을 이루는 곳은 바람이… 삼복더위에 당나귀를 타고 과거 보러 가던 선비가 지금은 폭포민박이 들어선 곳에 위치한 주막에서 막걸리를 한…

    생일 선물로 막걸리를? 온라인 날개 달고 ‘샴걸리’ 인기 폭발

    수년 전만 해도 서울이나 부산 시내 직영 매장이나 막걸리 전문점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손막걸리 브랜드 복순도가는 지난해부터 디지털 시장에서 날개를 폈다. 울산 울주 지역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제품을 먼 곳에…

    반세기의 전통을 이어 온 ‘울산탁주·태화루’[막걸리 열전]

    옛날 막걸리 그대로 1969년 울산에 있는 12개의 탁주 공장을 합친 ‘울산탁주공동제조장’이 지금의 울산탁주태화루가 됐다. 처음부터 막걸리에 태화루란 이름이 붙은 것은 아니다. 처음 만들 당시엔 울산을 대표하는…

    ‘백스피릿’의 막걸리처럼, 사람이 익어간다는 것

    울산의 유명한 막걸리 양조장을 찾아 막걸리가 직접 발효되고 익어가는 과정을 살피며 그 현장에서 갓 익은 총각김치에 막걸리 한 잔을 마시는 두 사람의 음주 여정을 살펴보는 과정도 흥미로웠지만, 두 사람의 음주 마지막…

    [박순욱의 술기행](68) 2021년은 전통주 대중화의 원년

    손막걸리(울산)’였다. 복순도가 손막걸리는 우리나라 스파클링 막걸리의 원조다. 약주 부문에서는 ‘명인 오메기맑은술(제주)’이 전년도에 이어 작년에도 가장 많이 팔렸다. 증류주 부문에서는 ‘곰이 사랑한 꿀술…

    한국관광공사 “랜선투어로 한국 막걸리 테이스팅 어때요”

    이번 랜선여행은 울산의 막걸리 양조장 복순도 시설을 탐방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진행했다. 막걸리가 발효되는 실제 소리를 온라인으로 생생하게 들려주고, 울산에서 일본으로 공수한 복순도가 대표상품인…

    韓 생막걸리 ‘랜선시음’, 日 소비자 입맛 사로잡았다

    이유는 일본 현지에서도 비싼 복순도가 생막걸리 2병이 참가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데다 울산에서 진행되는 랜선여행 진행, 각종 감각적인 영상 촬영 등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난 7월 말 참가자를 50명으로 한정해…

    울산 탁주·태화루 막걸리 공장 / [잇힝울산, Eating Ulsan] Ulsan Taehwaru …

    울산을 맛있게 탐방하다 🙂 50여년간 쌀의 민족인 한국인의 시선을 사로잡은 울산 탁주 태화루 모두가 잠든 새벽에도 바쁘게 돌아가는 공장 그 곳에서 만들어지는 깨끗하고 청량한 막걸리 울산하면…

    [우리 술 답사기] 천연 탄산 ‘톡톡’ ‘샴페인’ 막걸리

    복순도가 막걸리는 대부분 도시에서 소비되지만 막걸리는 울산 쌀에서, 쌀은 울산 땅에서 나와요. 그걸 잘 연결하는 게 복순도가의 몫이죠. 예를 들어 양조장에도 지역농민의 마음을 담으려고 일부러 벽에 지푸라기…